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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든배추

강**** (ip:) 작성일 : 2021-12-07 08:08:17 추천 : 추천하기 조회수 : 111 0점

지난11월8일 주문 결제하고 19일 받아보고 22일 반품처리하고 업체와 통화 했습니다.

전화받은 여직원 반품사유도 묻지않고 배추값환불해주겠다고 당당히 말하길래 화가나서 양념이며 김장 못한건 어떻게 할거냐고 물으니 왜 바로 다른 배추 안시켰냐고 따지고 주말은 쉰다는 멘트만 나오는데 어디다 말하냐고 물으니 말이 없고 배추값 말고는 배상해준적 없다고 하길래 전 그렇게 할수 없으니 결정할수 있는분과 상의해보고 연락달라고 하고 끊었는데 12월 6일 현재까지 아무 연락도 없고 알아보니 12만원돈 되는 환불금은 네이버 포인트로 자기네 맘대로 해놓았네요.

업체잘못으로 병든배추 보내서 남의집 김장 망쳤으면 전후사정 알아보고 사과라도 제대로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사진도 보내달라고해서 참고도 하고 반성해서 다시는 이런일이 없도록 보완도 해야 회사도 좋은거 아니냐고요..

상황파악도 못하는 여직원이 고객응대는 그런식으로해서 병든배추 받을때보다 더 화나게 만들고 이런식으로 안되는거 아닌가요??

여직원 이런식으로 일처리 하는거 사장님도 아시는지요??

후기에 사진도 올리고 글 남길래도 않되서 여기에 남깁니다.

저도 제가 할수 있는 모든걸 할겁니다 

이런 말도 안되는 상황을 만드는 이런 업체가 무슨 상을 받았다고 광고는 엄청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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